본문 바로가기
개인공부/패스트캠퍼스 알고리즘

패스트캠퍼스 JavaScript 코딩테스트 강의 한 달 후기

by 뭉지야 2023. 5. 19.
728x90

패스트캠퍼스 JavaScript 코딩테스트 강의 한 달 후기

(JavaScript 코딩테스트 131개 예제 & CS지식으로 끝내기)

 

워낙 동빈나가 유명하고, 주변에서 많이 추천해서 이 강의를 추천받아서 강의를 들었다.

 

그전에는 솔직히 알고리즘 공부를 왜 해야 하는지 정확히 몰랐었다.

 

이게 코드치는거랑 대체 무슨 관계가 있는거며.

이걸 왜 매일매일 하라는건지.

 

근데 다른 동기랑 같이 공부를 하고 동빈나를 듣고 나니 왜 알고리즘 공부를 해야하는지 이제 알겠다.

 

일단 나는 비전공자로서 이쪽으로의 사고하는 능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쪽방향으로 자꾸 사고하는 능력을 키울 필요가 있으며, 그걸 알고리즘 공부를 통해서 기를수 있다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동빈나의 강의가 뭔가 듣기 불편했는데, 듣다보니 왜 주변에서 추천하는지 알게되었다.

 

정리가 체계적으로 잘되어있다..

 

아직 프로젝트 때문에 얼마 못들었지만, 강의 뒤쪽에 있는 CS지식을 빨리듣고싶다.

 

근데 왜 알고리즘 강의가 앞쪽에 있는지도 이제 알겠다.

 

알고리즘 사고능력은 하루만에 생기는게 아니고 시간싸움이기때문에 먼저 강의를 설치해둔거같다.

 

그래서 알고리즘 공부 먼저하고 사고능력 키우고 계속 꾸준히 하고 CS지식 공부를 그 후에 하라는 의미였던 것 같다.

 

역시 커리큘럼부터 체계적인 동빈나의 알고리즘 강의 !!!

 

빨리 프로젝트마무리하고 매일매일 강의듣고 코딩테스트 2단계까지 잡아먹고싶다 !!

 

화이팅 !!! 개발공부도 역시 엉덩이싸움이구나 !!!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https://fastcampus.co.kr/dev_online_upjscodingtest#detail

728x90